Midas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달이 되어가나 싶다. 매일같이 반복되는 생활에 지쳐있던 나... 아들녀석만 바라보며 집안일만 해가며 지내다보니 세상과 단절되어 버린 느낌. 머릿 속은 텅텅비어져 가는 느낌...
자꾸만 깜빡깜빡하는 횟수가 늘어가는 현실... 아~~ 이건 아니다 싶었다. 뭐든지 해야만 했다. 갓 블로그를 시작한 친구의 한마디가 귀에서 맴돈다. 블로그가 재미난다고 하는 그 한마디가...
이제껏 블로그라는 것이 그냥 개인 미니홈피 정도로면 생각했던 지라, 뭐가 재미있다는 건지 이해가 되질 않았다.  그런데도 왠지 끌림의 현상이 일어나는게 아닌가?? 그리하여 나도 당장 블로그를 개설하게 된 것이다.

울아들녀석이 잠든 틈을 타서, 짬짬히 들러 이곳저곳 구경하며 블로그란 것이 어떤 것인가 탐색전에 들어갔다. 파워블로거... CF 출연도 하는 것을 보곤 우와.. 블로그의 여파가 대단하구나 싶었다. 왜 이제껏 모르고 살았나 싶은 생각도 함께 스쳐지나간다.

그냥 현재로서 할 수 있는 건 매일 밥하는 것 뿐이니... 그거라도 한 번 올려보자 싶어 하나씩하나씩 매일매일 싣기 시작했다. 하다보니 서서히 재미를 느끼게 되고, 그동안 지루했던 일상이 이제는 블로그가 나의 활력소가 되니 너무나 행복하다. 어느날은 방문자수가 100을 넘었다가, 어느날은 100 아래로 떨어졌다가 들쑥날쑥~ㅋ 아직은  알려질 길이 없으니 그냥저냥 혼자 재미를 느끼며 꾸준히 포스팅한다. 그래도 나의 블로그를 방문해주는 분들이 있으니 그것도 신기할 따름이였다. ^^

블로그 시작한 지 한 달... 처음으로  갑자기 새벽부터 방문자수가 200을 넘기는 것이 아닌가? 새벽이라 뭐가 잘못돌아가나 싶은 생각에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잠에 든다. 다음날, 아침... 다음 메인을 살펴본다. 요즘은 컴터를 켜자마자 매일같이 하는일이 그것... ㅋㅋ  오늘은 어떤 재미난 글이 떴나하고 보던 차, 이게모야... 
메인에 나도 얼마 전에 올렸던 음식이 떠있는게 아닌가? 아 ㅠㅠ 내가 볼 때마다 메인에는 우수블로거님들의 레시피가 소개되어 있어  어느 분이 포스팅하셨나보다 하는 생각에 왠지 씁쓸한 마음을 달래며 클릭을 해본다.

아니!!!!!!!! 이게 모야~~~~~~~나의 블로그로 이동되는 것이 아닌가 ㅠㅠ (완전 감동의 눈물 ㅠㅠ)
메인 차지는 우수블로그 포스트만 올라가는 지 알았더니, 우수블로그 사이에 당당히 나의 포스트가 올라가 있던 것이다. 어쩌다가 얻어걸린것인지, 그닥 호응도 없던 포스트였는데... 완전 날아갈 듯이 기뻐 엄마,언니들에게 전화를 날리며 어서 컴터를 켜서 확인해보라고 난리도 아니였드랬다. 하하 




무슨 이까짓일로 난리를 치나...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나에게는 장원급제라도 한 듯 아주 큰 기쁨이였답니다.

 
역시 메인의 힘은 폭발적인 방문자수를 불러 일으키고, 

숫자가 올라갈 때마다 나의 심박동수는 빨라지고 ㅎ

완전 이번 주말은 밥을 안먹어도 배부른 주말이였습니다. ^^  메인 등극이란 것이 우수블로그만이 차지하는 일은 아니였네요. (^^ ㅣ익)

저처럼 갓 시작한 블로거님들도 얼마든 가능하십니다. 처음 시작하면 방문자수가 은근히 자극되기도 하던데, 부지런히 블로그에 관심가지시면 충분히 가능하실 것 같아요. 이제 다시 저의 블로그 방문자 수는 바닥치겠지만, 한번이나마 메인등극 해 본 것으로 위안삼으렵니다. ^^;; 

아니죠~ 또다시 메인등극 될 그날을 위해 더더욱 열심히 달리렵니당~ 우수블로그 그 황금뱃지가 어찌나 부러운지요 ㅎㅎ 아직은 블로그란 세계가 낯설지만, 또 한다면 하는 아줌마이니만큼, 부단히 노력해서 뱃지 한 번 달아보고 싶은 아주 큰 소망이 있네요. ^^ㅋ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용~♡

메인에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더불어 저의 누추한 블로그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 전할께용~ 정말 감사합니다~~ *^^* 

Comment +10

  • 메인의 힘 대단합죠잉~~~
    그런날은 달러주머니도 쏠쏠..
    애기가 몇살이에요?

    블로그의 소재가 무궁무진 할거에요..
    부부이야기.
    육아일기
    요리레시피..
    사진..
    등등요..
    그 어떤 것이든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야깃거리가 모두 기삿감이랍니다.

    저는 혼자라 이야기가 없어요..
    맨날...사진이나 올리공 있지요..
    자주 건너와서 응원 팍팍 해드릴게요..
    '
    저는 특히 요리와 사진 부분 좋아합니다.
    애기들 이야기 다루는 것도 무지 좋아하구요..

    • 정말 그 힘은 대단한 것 같아용~ 연이은 행진이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죵? ^^;; 그건 제 욕심이고 살아가다 한번이라도 올랐다는게 저에겐 아주 놀라운 일이네요~ 요즈음 하나하나 무얼 포스팅할까 그 재미로 지낸답니당~~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_^ 완전 싸랑합니당~♡

  • 블로그 하다보면~~ 이런 것에 빠지게 되죠.....ㅋㅋ

    축하드려요...메인에서 자주뵙길 바랄게요..

  • 아~ 그분이셨군요^^ 이런 기분에 블로그 하는가 봅니다
    축하드려요^^좋은 글 많이 나오실 것 같네요~
    자주 뵙길 바래요~

  • ㅋㅋ재미잇어요.
    전다음블러그에서2달하는중에 베스트한번했는데...
    아직메인은 ///
    메인은 요리가 좋은가봐요?
    어쨌든 티스토리옮기고는 사명감을 가지고할려구요.

    그런데 빨리질리는스타일이라 불질 질리까걱정입니다.
    블질은안그러겟죠?
    이렇게 좋은분들을 만나는재미가쏠쏠해서...

    헐그러고보니 옆을보니오늘11위
    와우~1등의고지가눈앞에.화이팅요.
    왜내가흥분되냐~

    • 흐흐 너무 한방에 몰아서 하려고하면 질려버리니까 하루에 한두가지씩 찬찬히 꾸며가보는 것도 질리지 않는 방법이 아닐까용?? ^^ 저는 아직도 요리조리 만져가며 바꿔가고 있어용 히히~~ 순위는 들락날락하더라구용 ㅋㅋ 이러다 한방에 쭈욱 미끄러지구용 ^^;; 아직 블로그가 미흡해서 저에게 1이라는 숫자가 돌아올까요?? ㅋㅋ

  • 저도 이제 블로그 시작한지 일주일 됐어요~
    꿈찾은 여인님 보니까 힘내서 더 열심히 아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
    꿈님의 블로그엔 맛있는 요리가 가득해서~
    자주 찾게 될것 같아요. 맛있는 요리 많이 배우겠습니다!! 화이팅!